레티나 맥북프로 15인치 수납가능한 BOUSSOLE 부쏠 백팩

2012.11.21 16:20

최근들어서 백팩을 자주 선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노트북을 휴대하고 다니다보니깐 일반 백보다는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백팩이 인기가 많은데요. 저 또한 외부 활동이 있어서 외출할 때는 카메라와 맥북에어를 챙겨야해서 백팩을 즐겨 매는 편입니다.


이전에는 백팩이라면 기능보다는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썼다면 요즘 출시되는 백팩의 경우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잡았다고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노트북이 보급화됨에 따라 백팩의 경우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디자인되어 나오고 있는데요. 특히나 노트북 전용으로 출시된 부쏠 백팩의 경우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모두 갖췄다는 생각이 드네요.



두 가지 얼굴을 가진 부쏠 백팩


너무 마음에 들었던 부쏠 백팩과 함께 KTX를 타고 서울로 향하는 발걸음은 정말 가볍기만 합니다. 

가방에 맥북에어 13인치를 포함해 보조배터리, 마우스, 화장품, 여분의 옷 등을 많이 넣었는데도 불구하고 별로 무겁지가 않네요.

검정코드에 그레이의 백팩이 너무 잘 어울리는 듯한 모습에 기분마저 뿌듯해 집니다.


KTX에서 찍은 그레이컬러의 macbook pro backpack


동생을 데리고 바닷가에 촬영차 나섰습니다. 워낙에 긴 기럭지라 가방이 조금 작아보이긴 하네요.

그래도 스타일리쉬한 동생에게도 너무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백팩은 남녀공용으로 사용해도 무방한것 같네요. 베이스 컬러인 그레이와 포인트 걸러인 레드가 잘 어울립니다.

지는 노을과 함께 찍으니 뭔가 모르게 분위기가 있어보이는데요. 그럼 백팩의 전체적인 느낌을 보셨다면 세부 디자인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닷가에서 그레이에 빨간에 포인트를 준 boussole 노트북 가방을 메고 있는 남자


부쏠 백팩 세부디자인


부쏠 day trip의 그레이 컬러 백팩의 전체 샷


부쏠 day trip의 그레이 컬러 백팩의 전체 샷과 뒷면 샷


아무래도 노트북을 수납하는 백팩이다보니 모양이 잡히지 않는 프리한 스타일보다는 각이져서 모양이 잡히는 백팩이 좀더 유리합니다. 디자인은 네모반듯하게 생겼는데요. 어쩌면 딱딱해보일 수 있지만 포인트 컬러로 레드를 사용해 좀 따뜻한 느낌이 듭니다.

가방의 뒷면을 보시면 지퍼가 달린 부분이 있는데 바로 저 지퍼안으로 가방끈을 넣어서 서류가방으로도 만들 수 있습니다. 오호 두가지 얼굴을 가진 부쏠 백팩의 변신을 한번 보실까요?


부쏠 day trip의 그레이 컬러 백팩의 매쉬소재의 가방끈


가방 끈은 매쉬 소재로 되어 있어서 오래 메고 있어도 땀이 잘 차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쿠션감이 좋아서 가방에 짐을 많이넣어 무거울 텐데도 무거운 느낌이 잘 나지 않는 것 같네요.


부쏠 day trip의 그레이 컬러 백팩의 가방끈의 접히는 모습


가방 끈을 보면 아래쪽에 라인이 잡혀있습니다. 가방이 변신을 할 때 끈을 등뒤 지퍼안으로 넣기 편하도록 세심하게 디자인 되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동그라미에 있는 사진처럼 접어서 등뒤에 있는 지퍼 안으로 쏙하고 넣으시면 됩니다.


부쏠 day trip의 그레이 컬러 백팩의 가방끈


가방 끝 길이 조절을 하는 부위는 포인트 컬러인 레드를 사용했고, 매쉬소재를 사용한 것과 다르게 천을 사용했네요. 그래도 천의 끝단 부분 덧대어서 올이 풀리지 않도록 마감이 되어있습니다. 또한 길이 조절을 하고 남은 여분의 끝을 잡아주는 밴드가 있어서 끈정리가 매우 쉽게 되어있네요. 

서류 가방으로 만들기 위한 첫번째 단계는 위에 있는 오른쪽 사진처럼 묶여있는 레드컬러의 끈을 풀어주면 됩니다. 


부쏠 day trip의 그레이 컬러 백팩의 가방끈을 지퍼안으로 접어서 넣는 방법


잘 풀어진 끈을 아랫단을 접고 가방 안에 쏙하고 집어넣어주시고 지퍼를 잠궈주시면 변신이 완료 되었습니다.


부쏠 day trip의 그레이 컬러 백팩의 가방끈을 지퍼안으로 접어서 넣는 방법


그리고 아랫부분에 있는 끈고정 부분을 홈 안으로 집어넣어주시면 완전히 깔끔하게 변신이 완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홈이 나있는 부분이 뭐하는 곳 일까하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넣고보니 세심하게 디테일까지 생각한 것에 박수를 보내고 싶었네요.


부쏠 day trip의 그레이 컬러 백팩의 서류가방으롱의 변신 사진


서류가방이 완성 되었습니다. 손잡이는 길이 조절이 가능하도록 되어있네요.

사용하시는 분들의 기호에 맞게 조절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부쏠 day trip의 그레이 컬러 백팩의 BOUSSOLE 로고


부쏠 day trip의 그레이 컬러 백팩의 앞쪽 포켓


서류가방으로 사용할 때 앞쪽에 있는 포켓에 수첩이나 CD등 간단하게 수납공간으로 활용해도 좋을 거 같네요.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를 생각한 가방이라 생각되는 부분이었습니다.


부쏠 day trip의 그레이 컬러 백팩을 서류가방으로 들고있는 남자


부쏠 day trip의 그레이 컬러 백팩을 서류가방으로 들고있는 남자


분위기가 좀 있어 보이나요? 제 동생처럼 키가 큰 남성분들은 백팩이 좀 작다고 싶으시면 서류가방으로 변신시켜서 가지고 다니면 좋을 것 같네요. 가방이 큰 편이 아니기 때문에 서류가방으로 만들었을 때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맥북에어13인치는 공간이 좀 남고 15인치는 딱 맞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부쏠 day trip의 그레이 컬러 백팩의 제품이미지 사진


수납공간도 매우 잘되어 이씁니다. 먼저 부쏠 백팩의 특징을 잘살린 그림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수납공간은 앞에 폭이 좁은 위아래 지퍼와 뒤쪽에 노트북 수납 가능한 폭이 넓은 지퍼공간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부쏠 day trip의 그레이 컬러 백팩의 상세 포켓사진


앞에 있는 폭이 좁은 공간은 양 옆으로 지퍼가 달려있고 수납공간이 나눠져있습니다.

왼쪽 사진은 가방을 세웠을 때 아래로 오는 방향으로 물건이 빠지지 않도록 매쉬소재와 타이트하게 재봉이 되어있습니다.

간단하게 명함과 보조배터리, USB 케이블을 넣어서 보관했더니 가방 안에서 놀지않고 정리가 깔끔하게 되더군요.

위쪽에는 보시는 것과 같이 폴리소재로 공간이 총 세부분으로 나눠져있네요. 개인적으로 아래쪽 매쉬소재에 한표를 주고 싶습니다. 위쪽에는 미끌미끌한 소재라 물건이 헛돌고 빠질고 하는 것 같네요.

또한 양옆으로 손을 넣으면 손이 만나네요. 즉 뚫려있으니 책이나 공책 같은 것을 수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쏠 day trip의 그레이 컬러 백팩의 상세 포켓사진


노트북을 수납하는 폭이 넓은 공간을 살펴보겠습니다. 등쪽으로는 노트부을 수납할 수 있도록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구요. 제외하고 나머지 넓은 공간은 카메라나 키보드 같은 약간 두께가 있는 문건들을 넣으시면 되겠네요.


부쏠 day trip의 그레이 컬러 백팩의 맥북에어 수납공간 사진

노트북을 수납하는 공간은 옆으로는 밴드처리가 되어있고 쿠션감이 있어서 노트북이 충격을 받지 않도록 도와준다는 생각이 드네요.

또한 위로 빠지지 않도록 잠금장치도 되어있어서 안전하게 노트북을 휴대할 수 있겠습니다.


KTX에서 찍은 그레이컬러의 macbook pro backpack을 메고있는 여자


KTX를 타기전에 기차앞에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여자인 제가 메기에는 어떻나요?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컬러도 너무 좋아요.

이거 완전 이뻐서 매일매일 메고 다닐 것 같은데요.

바닷가에서 그레이에 빨간에 포인트를 준 boussole 노트북 가방을 메고 있는 남자

동생을 데리고 바닷가에 찍은 사진도 첨부해봅니다. 아무래도 남자분이 메기에는 조금 작은 감이 있나요?

대신에 서류가방으로 사용하기에는 정말 안성 맞춤처럼 보이죠? 수납공간도 넉넉하고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살린 제품이라서 활용도가 높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처럼 코드에도 잘 어울리지만 동생처럼 캐쥬얼한 야상에도 괜찮에요. 서류가방으로 들때도 꼭 정장아니어도 괜찮을 것 가습니다.

대학생들이나 또는 직장인들에게도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추천해 봅니다.



해당리뷰는 맥쓰사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컬트몰로 부터 무상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feedburner
feedburner
Naver connect Daum View

키큰난쟁이 키큰난장이 노트북/노트북 악세사리 , , , , , , , , , , , , , , , , , , ,

  1. 오오 컬러 이쁘네요ㅋ 가격은 어떤가요? 그리고 재질이 때안타는지 궁금합니다. 변신백이 하나엤긴한데 백팩으로 맬때 좀 불편해서 들고다니고만 있는데, 착용감은 편한가용?

  2. 자가드원단이라고 되어있는데 때는 잘 안탈것 같네요~ㅎ
    요건 드는것도 괜찮고 메는 것도 편하고 좋아요~~~ㅎㅎ

  3. 난장이님~~~ ^^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
    오늘 넘 정신없는 하루였습니당~~ 에휴~~
    근데 이건~나이든 저한테는~~좀~~ ㅎㅎ 젊은 아들래미한텐 좋겠네요~
    심플하고 이뻐보이네요~
    난장이님 오늘 편안한밤 보내세용~~~내일 또 들릴께요~~ ^^

  4. ㅎㅎ학생들이 매기 좋은 가방인것 같더라구요~
    은이님도 굿밤되시구요~~~ㅎ
    내일뵈요~ㅎ

  5. 요거이~ 요거기 너무나 탐나는데요^^

    직장인들도 최고의 디자인이라고 느껴질듯해요...

  6. 직장인들도 좋죠~ㅎ
    가방이 너무 이뻐요~~ㅎㅎ

  7. 오호.. 디자인이 참 맘에 드네요..! 잘 보구 갑니닷..^^

  8. ㅎㅎㅎㅎ가방 이쁘죠~~~ㅎㅎ

  9. Blog Icon
    백두산의 열혈IT

    저도 지금 체험중인 제품이죠.
    역시 부쏠이란 생각이듭니다.
    멋진리뷰 입니다^^
    저도 마무리하고 올려야겠네요ㅎ

  10. 오호~~~백두산님도 되셨군요~~ㅎㅎ
    요제품 넘넘 마음에 들어요~ㅎ
    요샌 정말 요것만 매고다니는것 같네용ㅎㅎㅎ~

  11.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12. 와~~~~~축하드립니다~~~^^
    티스토리에서는 댓글이 비밀로 안되네용~~ㅎㅎㅎ
    방문해서 댓글달도록하겠습니다~ㅎㅎ


사이트 링크와 닉네임을 정확히 기재하시면 정성껏 답댓글을 달겠습니다.